카테고리 없음

임신에 대한 확신이 없으십니까?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스틸낚시꾼 2020. 7. 20. 14:26


임신에 대한 확신이 없으십니까?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아기를 임신하기 위해 일을 하고 있거나 이미 임신에 대해 너무 많은 조언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이 포인터들부터 시작하시오.




가능한 한 빨리 임부용 브래지어와 옷을 구입하라.


옷차림이 훨씬 편할 겁니다.


일찍 출근할 때 산부인과 옷을 사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


편안하고 잘 어울리는 것에 대한 결정은 전적으로 너의 결정이야.




당신의 식단이 당신의 아기와 당신에게 적합한 영양소와 비타민을 반영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패스트푸드를 미리 준비해서 꾸준히 먹는 습관을 가지고 있었다면, 여러분은 심각한 변화를 가져야만 할 것이다.


새로운 식단에서, 여러분은 많은 야채, 과일, 그리고 희박한 단백질을 먹고 싶을 것이다.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상황보다 한 발 앞서 나가기 위해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모든 약속을 지키십시오.


예약은 의사가 태아가 다양한 단계에서 발달하는 동안 태아를 추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예정되어 있다.


두 분 모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려면 약속을 놓치지 마십시오!



임신 중에는 좋은 치아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치과의사를 만나십시오.


임신은 입과 면역체계를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치실로 이를 닦고, 하루에 두세 번 닦고, 구강청결제를 사용하기도 한다.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치과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임신했을 때는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은 당신을 유산하기 쉽고, 노동 시간을 줄이고, 여분의 아기 체중을 줄이는 데 필요한 노력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다.




임신해서 산부인과에 가면 태아 비타민이 주어진다.


산전 비타민을 매일 섭취해야 한다.


태아 비타민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조산 신호와 의사에게 언제 연락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결코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을 정보이길 바란다.


하지만 이런 지식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평범한 일이 일어날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찍부터 사전 노동에 대한 도움을 받는 것은 최상의 결과를 위한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카페인 함유 음료와 다른 품목은 임신 중 식단에 포함시키지 말아야 한다.


카페인의 한 가지 단점은 카페인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밤에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낮 동안 메스꺼움을 느낀다면, 크래커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건강하게 먹는 것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로운 음식 일기에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적기 시작하라.


마지막 날에 먹은 음식의 목록을 검토하여 모든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좋은 영양 결정을 내렸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를 산부인과 의사에게 공유하여 제대로 먹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임신 중에 질 분비량이 많은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그것은 임신 중에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질 감염일 수도 있고, 혹은 그것은 다루어야 할 더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다.




태아 비타민을 섭취할 때, 현재 존재하는 엽산이 여러분의 신체에 필요한 양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척추 비피다와 같은 신경관 문제 예방에 중요하며, 태아의 세포 형성과 조직 성장에 중요하다.




임신은 주요한 생명 사건이다.


당신이 그것을 계획했든, 방금 일어났든 간에, 그것의 내막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출산은 놀라운 기적이지만, 약간의 지식은 출산을 더욱 긍정적으로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