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식 진단을 받으셨나요? 잘 살기 위한 팁부터 시작해보자!

스틸낚시꾼 2020. 7. 20. 14:26


천식 진단을 받으셨나요? 잘 살기 위한 팁부터 시작해보자!



천식을 방치하면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칠 수 있는 질환이다.


천식 발작은 위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만약 의학 전문가들이 충분한 조언을 해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료와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 해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천식을 조절하고 증상을 훨씬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아이디어들이 여기 있다.




당신이 상대하고 있는 천식의 정확한 종류를 알아낼 수 있는가? 여러분의 특별한 천식 상태를 아는 것은 여러분이 천식을 매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체육관 가방 안에 흡입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증상의 패턴을 알면 위기를 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천식 환자라면 절대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미 피웠다면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어야 한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끔찍하지만, 폐에 산소 공급이 적어 천식을 앓는 사람에게는 더욱 안 좋은 일이며, 이는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천식 환자라면 화학 청소기를 조심해라.


세척 제품에 들어있는 많은 화학물질들은 천식 증상이나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청소하는 것을 즐기거나 가정에서 유일한 청소부라면, 여러분은 틀림없이 여러분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많은 자연 청소부들 중 한 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천식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약들이 있다.


아스피린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일부 항염증제들은 천식 증상을 폭발시킬 수 있다.


또한 심장병과 고혈압에 사용되는 약의 일종인 베타 차단제는 천식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천식과 함께 이러한 질환으로 고통 받는다면, 의사에게 반드시 말하도록 하라.




만약 방 안의 먼지가 천식을 악화시키고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마라.


이것은 먼지를 움직이게 할 수 있고 쉽게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대신에 창문을 열어 깨끗하고 시원한 공기를 안으로 들여와라.




만약 당신이 천식발작을 예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백혈병 억제제로 성공할 수 있다.


백혈병 억제제는 백혈병의 영향을 차단한다.


백혈병은 폐에 붓기와 염증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며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억제제를 복용하면 백혈병과 보통 상호작용을 하는 수용체를 차단하고 목의 염증이 적고 공격성이 떨어진다.




만약 당신이 어떤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없고 천식을 앓고 있다면 사회복지사와 대화하십시오.


천식 약을 제공하는 것은 질병을 다루는데 중요하며, 사회복지사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그 약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천식은 치료할 수 없는 병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증상이 영구적이고 사라지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인생의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천식 증상을 극복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쉬운 팁을 따라가다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좋아지고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습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